6 0 0 1 0 0 7일전 0

No place like home

집만한 곳이 없다

'No Place Like Home'는 Hesba Stretton이 쓴 빅토리아 시대의 청소년 소설로, 불행한 상황으로 집을 떠나야 하는 어린 소녀 Clara의 이야기를 다룬다. Clara는 가족의 안전함을 잃고 어려운 세상 속에서 삶의 중요한 교훈을 배우며, "집"은 단순한 물리적 공간이 아니라 사랑과 안식의 장소라는 주제를 전한다. 이 소설은 빈곤한 어린이들의 고난과 기독교적 가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인간의 연민과 신앙이 어떻게 희망을 제공하는지 보여준다.
'No Place Like Home'는 Hesba Stretton이 쓴 빅토리아 시대의 청소년 소설로, 불행한 상황으로 집을 떠나야 하는 어린 소녀 Clara의 이야기를 다룬다.

Clara는 가족의 안전함을 잃고 어려운 세상 속에서 삶의 중요한 교훈을 배우며, "집"은 단순한 물리적 공간이 아니라 사랑과 안식의 장소라는 주제를 전한다. 이 소설은 빈곤한 어린이들의 고난과 기독교적 가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인간의 연민과 신앙이 어떻게 희망을 제공하는지 보여준다.
헤스바 스트레튼(Hesba Stretton) (1832년 ~ 1911년)

Hesba Stretton은 아동문학 작가 Sarah Smith의 필명으로, 영국 웰링턴에서 태어나 아버지의 기독교 서점에서 책을 읽으며 성장했다. 주로 도덕적이고 반종교적인 이야기를 어린이를 위해 썼으며, 1867년 《Jessica's First Prayer》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녀는 기독교적 가치가 담긴 60권 이상의 책을 썼고, 특히나 거리 아이들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그들을 돕기도 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